Press-Releases

외안으로 바라본 료청 | 료청대학교 국제학생들이 림청 중화해당원에서 ‘최고의 4월’을 체험하다

[ad_1]

LIAOCHENG, SHANDONG, CHINA, April 13, 2024 /EINPresswire.com/ — “저와 제 동기들은 지금 산동 료청 림청시 웨이완진의 ‘림청 중화해당원’ 입구에 있어요. 해당은 중국의 전통 명화로서, 오랜 재배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국예’로 칭송받고 있습니다. 저와 함께 이 아름다운 해당화를 보러 가시겠습니까?” 4월 3일, 료청대학교 요르단 출신 국제 학생 당찬이 카메라 앞에서 림청 중화해당원을 ‘클라우드 투어’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당일, 중공 료청시위 선전부, 중공 림청시위 선전부 및 료청대학교가 주최하고 림청시 웨이완진 인민정부, 림청시 봉미디어센터가 주관한 ‘외안으로 바라본 료청’ 주제 시리즈 행사가 림청에서 열렸습니다. 료청대학교에서 온 20여 명의 국제 학생들이 림청을 거닐며 해당화를 감상하고, 해당 시회를 개최하며, 동원원을 둘러보았습니다. 이들은 ‘최고의 4월’의 화려한 봄 풍경과 림청이라는 운하 소도시의 유구한 역사와 찬란한 문화를 ‘몰입식’으로 체험했습니다.

최고의 인간적인 4월, 림청 웨이완진에 위치한 중화해당원은 1998년에 착공되어 현재 1,020묘의 면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여러 해에 걸쳐 세심하게 번식된 결과, 현재 중화해당원은 북미해당, 추사해당, 서부해당, 화려해당 등 180여 종을 도입하였으며, 그 수는 10만 주 이상에 달합니다. 천묘의 해당원은 봄에 꽃이 만발하고, 여름에는 채색잎이 풍성하며, 가을과 겨울에는 열매가 풍부하게 맺힙니다. 각각의 해당은 그만의 다른 자세와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어, 중국 북부 지역에서 매우 특색 있는 휴식과 관람의 공원이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해당화는 향기가 없지만, 서부해당은 향기롭고 화려하여 해당 중에서 상품으로 여겨집니다. 베이징 고궁 미화원과 이화원에는 서부해당이 심어져 있으며, 봄과 여름이 교차할 때 바람을 맞으며 우뚝 서서, 화사하고 매력적인 꽃 모양과 아름다운 자태를 뽐냅니다. 서부해당은 목란, 모란, 계화와 함께 있어 ‘옥당부귀’라는 의미를 형성합니다. 게다가 해당나무는 매우 높은 관상 가치를 지니기 때문에 도시 녹화에 많이 사용됩니다. 베이징의 사환로 위에 있는 샹산 공원, 톈진의 빈하이 공원, 그리고 새집(鸟巢, Bird’s Nest) 근처에서 본 해당은 모두 이 번식원에서 번식된 종을 이식한 것입니다.” 국제 학생들은 직원의 설명을 듣고 간간이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봄바람은 귀한 손님처럼, 오자마자 화려함을 선사합니다. 만개한 해당화는 진홍빛으로 물들어, 멀리서 온 국제 친구들을 맞이합니다. “해당화 처음 심은 대나무 새로 옮겼다”, “물소리 졸졸 작은 연못에 들어간다”는 시는 중화 전통 문화의 정수입니다. 당일, 국제 학생들은 해당원에서 해당 시회를 열고, 북을 치며 꽃을 전하는 방식으로 시를 공유했습니다. 해당화 가지를 받은 학생은 해당과 관련된 시구를 읊었습니다. 옷자락이 나풀거리고, 환페가 딸랑거리며, 한복을 입은 국제 친구들은 최고의 시구 속에서 해당의 ‘미’와 봄의 ‘유연함’을 체험하고, 최고의 경치 속에서 중국 전통 문화의 ‘운’을 느꼈습니다.
림청의 아름다움을 체험하려면 동원원을 방문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백주의 소란을 벗어나 꿈같은 유리등불이 동원원의 정원 건축을 화려하게 장식합니다. 동원원 내에서 국제 학생들은 천천히 걸으며 운하에서 부는 산들바람을 느끼고, 동원원 특유의 영희 정취를 체험했으며, 맛있는 청결한 팔대그릇, 소매, 십향면 등을 맛보며 ‘음식은 정교함을 지겨워하지 않고, 회는 섬세함을 지겨워하지 않는다’는 식문화를 경험했습니다.

해당화를 감상하고, 운하를 둘러보며, 고성을 거닐고, 미식을 즐긴 요르단 출신 국제 학생 사라딘은 참을 수 없이 말했습니다, “저는 너무 행복해요, 저는 이미 림청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Zhang Xiaoqing
Linqing Municipal Party Committee Propaganda Department
email us here

[ad_2]

Source link

The content is by EIN Presswire. Headlines of Today Media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provided or any links related to this content. Headlines of Today Media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rrectness, topicality or the quality of the content.

Back to top button